대체요법/경락

[스크랩] 스트레스 신경성 화병 심포삼초) 자녀,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이유와 스트레스 해소법

나비채 2010. 2. 27. 17:26

스트레스 신경성 화병 심포삼초) 자녀,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이유와 스트레스 해소법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이유는

1. 공부와 성적문제

2. 외모문제

3. 친구관계


이 세가지가 학생들이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요인

 

이 내용은 대부분 신문, 언론을 통해서 보았을 것이고,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녀, 학생들이 이런 스트레스를 받고 건강이 나빠져 있다면

어떻게 하면 이 스트레스를 줄일지, 그리고 건강하게 할 수 있을지를 알아야 합니다.

 

 

아직 정신적으로, 인생, 삶적으로 미성숙된 나이이므로

같은 스트레스 환경이 있다면 더 심하게 강하게 받아서 건강이 나빠지는 원인이 됩니다.

심포 삼초의 기혈을 막게 되면서 모든 육장육부의 기능이 약해지고 여러가지 질병 증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제가 보는 관점에서는 이런 학생, 자녀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킬려면

부모의 무조건적 사랑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위 세가지 모두다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사랑을 받고 싶기 때문에 생기는 것입니다.

부모, 선생 등이 공부, 성적이 잘 나오면 칭찬을 해 주고 사랑을 주므로

외모가 잘 생겨야 친구, 이성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사랑을 받으므로

친구로부터 인정 사랑을 받고 싶으므로.

 

부모로부터 무조건적 사랑 (자식이 어떤 일을 해도 자식이므로 사랑해주는 무조건 사랑)을 갈구합니다.

 

그리고 자녀와 대화를 통해서

자신은 항상 사랑을 받고 있으며, 사랑을 받을 존재라는 것을 인식시켜주어야 합니다.

 

공부를 잘 하려면 왜 공부를 잘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 목적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부를 억지로 하는 것이므로 성적이 오르지 않으며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자녀가 공부를 즐기고 하고 싶을 동기, 목적을 찾아주어야 합니다. 대화를 통해서.

 

외모는 다른사람들에게 인정, 사랑을 받는데 도움은 되지만

이것이 중심이 아님을 가르쳐주어야 합니다.

사랑은 양이 아니라 질이 중요함을 이해시켜야 합니다. 아무리 많은 사람이 자신을 좋아해줘도 시간이 지나서 보면 진정으로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은 거의 없음을 알게 해 주어야 합니다.

진정으로 자신을 사랑하고 인정해지는 사람은 외모가 아니라 그 사람의 마음가짐, 행동을 보고 사랑해지고 인정해줌을.

자신 또한 외모가 아니라 그 사람의 마음, 행동을 보고 타인을 아껴주고 사랑해준다면 항상 주위에는 질적인 사랑을 할 사람은 언제라도 있음을.

지금은 부모님이 질적인, 깊은 사랑을 자녀와 주고 받는 존재가 되어야 합니다.

 

외모로 타인이 좋아해주는 사람이 아니라

인간적인 따뜻한 마음과 행동, 생활로 인해서 타인이 자신을 좋아하고 사랑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안정적인 사랑입니다.

외모에 의한 사랑은 단기적으로, 짧은 시간 사랑을 받고 인정을 받습니다.

이것을 자녀가 이성적으로 인정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예를 들거나 대화를 해 주십시오.

 

그외에도 여러가지 다른 스트레스 요인이 있으면 완화될 수 있도록 이해를 해 주시고, 대화를 해 주십시오.

 

그러면서 자녀가 건강해지기를 바란다면

이미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슴중간에 막힌 엉어리, 기혈이 있는데

그것을 뚫어주어야 합니다.

보이지 않는 기, 에너지, 생명력, 기운이 다니는 길이 있는데 이 길이, 이 경락이 스트레스 화병으로 인해서 심하게 막히게 되면서 모든 육장육부가 약해지고 나빠지며, 현재 나타나는 여러가지 증상 질병을 유발하게 됩니다.

뚫어주는 방법은 배지압을 하고 심포 삼초의 기운을 좋게하는 떫은맛의 음식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배지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늘건강법 카페에 자세히 적혀있으니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서 건강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습관, 식습관을 바꾸어야 합니다.

 

자녀인 본인과 부모가 다 각자의 욕심을 버리고 (자녀가 어떻게 해 주면, 부모가 어떻게 해 주면)

자녀인 자신이 부모님에게 어떻게 사랑을 줄지, 친구들에 사랑을 어떻게 하면 받을지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사랑을 줄지를

그리고 부모님도 자녀가 어떻게 해 주기를 바라지 마시고, 그냥 무조건 사랑으로 자녀를 사랑으로 보듬어주면서 서로 이해를 하면서 서로에 대한 이해, 대화로서 풀어나가면 자녀와 부모가 서로를 더 사랑하게 되면서 스트레스는 없어지게 될것입니다.

(부모 또한 자녀로 인해서, 자녀의 모습으로 인해서, 자녀와의 관계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으므로 같이 푸시기 바랍니다.)

 

사랑은 무조건 주는 것입니다. 일방적으로 주는 것입니다.

사랑을 주면서 받겠다고 생각을 하는 것은 진정한 사랑이 아닙니다.

부모가 자녀에게 사랑을 무조건 주는 것은, 이전에 본인 또한 부모나 주위사람들로부터 무조건 사랑을 받기만 한 누군가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인생이며, 삶입니다. 이것이 음양오행의 진리입니다. 우주 자연 하늘의 이치입니다.

 

더 답을 얻기를 원하시면 하늘건강법 카페의 건강글을 보시고, 하늘의 이치, 인체를 이해하면 가능할 것입니다.

 

제 글이 여러분들이 고민하는 것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 오행생식 하늘건강법
글쓴이 : 하늘건강 원글보기
메모 :